생중계 뉴스 기보 상점 새소식

[농심신라면배]

농심배, 한중일 대표 선수 확정

10월 7일 대진추첨, 11일 개막전

정연주2022-10-04 10:57:57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제24회 농심신라면배 한국 대표로 나선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진서, 박정환, 신민준, 강동윤, 변상일.

 

 

스물네번째 농심신라면배 각국 대표 선수 명단이 확정됐다.

한국은 2년 연속 랭킹 1∼5위(신진서·박정환·변상일·강동윤·신민준 순)의 최강 진용을 꾸렸다.

한국은 랭킹1위 신진서가 시드를 받았으며, 전체 프로기사에게 모두 출전 기회를 부여한 선발전을 거친 결과 2위 박정환, 3위 변상일, 4위 강동윤이 태극마크를 획득했다. 신민준은 와일드카드로 대표팀에 합류.

중국은 '커제·구쯔하오·롄샤오·퉈자시'가 대표 선발전을 거쳐 선발됐으며 남은 1자리는 와일드카드는 판팅위에게 돌아갔다.

일본은 전기 대회 출전자와 동일한 멤버를 구축했다. 이야마 유타, 시바노 도라마루, 이치리키 료, 쉬자위안, 위정치가 주인공.

 

 



한국과 중국, 일본의 대표 선수 5명씩이 연승전으로 대결하는 제24회 농심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1차전은 10월11일 개막하며, 대진 추첨은 7일 14시에 열린다.

한국기원이 주최·주관하고 (주)농심이 후원하는 농심신라면배의 우승상금은 5억원이며, 본선에서 3연승하면 1000만원의 연승상금(3연승 후 1승 추가 때마다 1000만원 추가 지급)이 지급된다. 제한시간은 각자 1시간에 초읽기 1분 1회.

타이젬에서는 농심신라면배 모든 대국을 대국실에서 수순 중계하며, 주요대국을 선정해 유튜브 채널 ‘타이젬TV’에서 생방송 예정이다.

 

 

▲농심신라면배 일본 대표로 나서는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야마 유타, 이리치키 료, 쉬자위안, 시바노 도라마루, 위정치.

 

 

▲농심신라면배 중국 대표 (왼쪽부터 시계방향) 구쯔하오, 롄샤오, 퉈자시, 판팅위, 커제.

총 댓글수: 0새로고침

0/150자등록
관련 뉴스